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방송연예

조윤희 나이 프로필 이혼이후 첫방송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2. 13.

조윤희 나이 프로필 이혼이후 첫방송

배우 조윤희가 배우 이동건과의 이혼이후 7개월만에 '동물농장' 으로 방송에 복귀했습니다.

 

13일 방송된 동물농장에서 조윤희는 스페셜 mc 로 자리를 지켰습니다.

 

조윤희 프로필

 

배우 조윤희는 경기도 성남이 고향입니다.

조윤희 나이

배우 조윤희 나이는 1982년 10월 23일생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조윤희 키

배우 조윤희 키 는 170cm로 꽤 장신입니다.

 

조윤희 학력

배우 조윤희 학력은 수내고-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입니다.

 

 

배우 조윤희

 

배우 조윤희는 슬하에 딸 이로아 2017년생 딸하나를 두고 있는데 이동건과의 이혼당시 양육권을 조윤희가 가지게 되었습니다.

조윤희 딸

조윤희는 고등학생 때 패션 전문 잡지 모델을 거쳐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비에 출연하게 되면서 데뷔를 합니다. 

 

이수영 뮤비 조윤희

 

당시 이수영 노래가 전국민이 다 아는 곡이어서 그런지 꽤나 빠르게 화제가 되었고, 이수영의 뮤비에 매우 많이 출연해 한동안 이수영의 뮤디 전담 배우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총 이수영 곡에 9번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누가 조윤희고 누가 민효린일까

 

조윤희는 배우 민효린과 닮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본인도 김호진으로부터 써니(영화) 잘봤다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하네요.

 

사실 민효린씨는 160초반의 키이지만 조윤희씨는 170의 꽤나 장신입니다.

 

 

조윤희 이동건 이혼

 

결혼이후 조윤희와 이동건은 연예계 잉꼬부부로 잘 살아간다는 소문이 들렸었는데, 2020년 5월 22일 결혼 3년만에 이동건과 합의이혼했습니다.

드라마속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다 현실에서 연인사이가 되어서 굉장히 스피디한 결혼이었습니다.

 

당시 2017년 5월 혼인신고, 2017년 9월 비공개 결혼식, 2017년 12월에 딸을 놓았으니 혼전 임신이다 보니 꽤나 스피디 합니다.

특별한 진짜 이혼사유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조 윤희씨가 여러 방송에서 했던 말을 보면 이동건에게 서운한 말들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동건은 결혼전까지 조윤희에게 어떠한 이벤트도 해주지 않았다고 하고, 프로포즈도 없었다고 합니다.

 

뭐 속내 사정은 당사자들만 알테니 많은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를 만나기 전까지 티아라 지연을 만났었습니다. 2015년 공식 열애를 시작했었고, 이동건과 지연의 데이트 사진도 많이 돌아다녔었고, 이동건과 지연은 커플 신발, 커플링등 다양하게 알콩달콩 사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런 결별(바빠서 결별)과 이후 바로 조윤희씨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상황은 다르게 흘러갔습니다.

 

배우 이동건은 1980년 생 이며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배우 조윤희 복귀

 

배우 조윤희씨는 동물농장에 이혼이후 7개월만에 복귀하여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눴습니다.

 

 

조윤희 인스타그램

배우 조윤희씨는 SNS 를 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게시물이 하나도 없습니다.

 

 

 

 

앞으로의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합니다. 

 

안좋은 일들이 있었지만 다시금 힘내어 좋은 모습많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