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방송연예

낮과 밤 몇부작 일까? 등장인물관계도 남궁민 설현 이청아 나이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30.

낮과 밤 몇부작 일까? 등장인물관계도

낮과밤 작품소개

 

나는 아무도 없는 텅 빈 거리에 혼자잇어. 
태양이 하얗게 빛나고 있는데
절대 틀릴 리 없는 시계는 자정을 가리키고 있어
나는 궁금해져. 지금은 낮일까 밤일까?

'기획의도 중'

 

드라마 낮과 밤 은 tvN 에서 2020년 11월 30일 부터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입니다. 종료 예정일은 2021년 1월 19일 예정입니다.

 

낮과 밤 몇부작?

낮과 밤 몇부작? - 16부작

 

 

2020년 11월 산후조리원 후속이자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 입니다.

 

주연 배우로서는 남궁민, 설현, 이청아 님이 캐스팅 되었고, 장르는 미스커리 추리극입니다.

 

 

 

낮과 밤 등장인물

 

 

 

남궁민 (나이 1978년생)  - 도정우 역 : 서울 지방경찰청 특수팀장

 

까치집 같은 머리, 구부정한 자세, 애처럼 물고 다니는 사탕. 게다가 길치 중의 길치! 어제와 오늘이 같고 오늘과 내일이 같은 옷차림에 괴랄한 대일밴드까지 더하면 어디에 내놓아도 부끄러운 훌륭한 패션테러리스트다. 과하게(?) 잘하는 본업 빼놓고는 과하게(?) 모자란 느낌. 지금의 모습으론 믿기지 않겠지만 도정우는 한때 경찰청의 셀럽이었다. 경찰대 재학 중 삼시를 패스하고 경찰에 임관, 비교할 상대가 없는 업무능력과 위아래를 어우르는 넘치는 카리스마. 무심한 듯 시크한 성격에 회사 내 팬클럽이 결성되었을 정도다. 그 뿐인가 운도 좋았다. 될 놈은 된다는 전설의 레전드. 예를 들면, 계단으로 도망치는 범인 엘리베이터 타고 가서 잡기. 서류 떼는 장소를 착각해 빙 돌아가다가 범행 증거 확보하기. A사건 범인 쫓아가다 놓치고 B사건 범인 잡았는데 A사건 범인은 다른 놈이기! 어쨌든 이때쯤의 도정우는 정말 멋있었다. 근데 왜 이렇게 되었을까? 엘리트 수사관에게만 주어지는 기회인 FBI 연수 중 감나무에서 떨어졌다는 설이 유력하게 떠돌지만, 진실을 아는 사람은 도정우 뿐. 경찰청 팬들의 마음도 못 알아주고 빙구처럼 웃는 도정우가 야속할 뿐이다. 그러나 그들 모두 간과하고 있는 것이 있다. 아무 생각 없어보이는 해맑은 얼굴에 종종 드리워지는 그림자. 불쑥불쑥 아무도 모르게 드러나는 어둡고 차가운 시선들. 그 모습을 보았더라면 그들은 이제쯤 혼란스러울 것이다. 도정우는 대체 어떤 사람인가?

 

 

김설현 (나이 1995년생)  - 공혜원 역 : 서울지방 경찰청 특수팀 소속

 

성질 있게 예쁘게 생겼다. 그리고 생긴 것과 어울리게 까다롭고 잔소리도 많다. 도정우가 아니라 하느님이라고 해도, 하고 싶은 말은 다 해야 속이 후련하다. 머리를 쓰는 것도 몸을 쓰는 것도 어디가서 두 번째라면 서럽다. 수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천상경찰! 부모님의 격한 반대를 물리치고 경찰이 되었다. 여자아이는 곱게 자라 시집이나 가야 한다는 시대착오적인 발상을 뒤엎어 주겠다는 호기였는데, 현실은 시궁창. 여경이라는 이유로 교통계로 발령 나 시니컬의 끝판왕이 되었을 때쯤 도정우를 만났다. "너 나랑 일 해볼래?" 이후 쭉- 도정우의 밑에서 특수팀원으로 활약하는 중이다. 이후 쭉- 도정우를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다. 본인은 절대로 인정하지 않지만... 그런데 요즘 도정우가 이상하다. 예고살인을 파기 시작한 이후로 자꾸 수상하게 구는 이 남자. ...내가 알던 그 사람이 맞는 걸까?

 

 

 

이청아(나이 1984년생) - 제이미레이톤 역 : FBI 출신 범죄심리 전문가

 

새하얀 피부. 부드러운 눈빛. 깔끔하고 우아한 차림새. 유창한 영어실력. 한참 멀어보이지만 그녀는 사실 전직FBI 출신 범죄심리연구소 박사이다. 대한민국에 예고살인이라는 충격적 사건이 벌어지자 한국 경찰의 요청을 받고 특수팀에 혜성처럼 등장한 그녀. 카리스마 있게 곧장 사건의 핵심을 짚어내기 시작한다.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도 약점이 있다. 유년시절의 잃어버린 기억 속 파편처럼 떠오르는 끔찍한 광경들... 양부모와 함께 미국으로 넘어와 끔찍한 기억은 떠올리지 않을 정도로 부족할 것 없는 사랑을 받으며 자랐지만, 간혹 떠오르는 두서없는 기억들은 결국 그녀를 홀린 듯 한국으로 들어오게 만들었다. 그렇게 한국으로 온 후 타고난 직감으로 사건을 풀어나갈수록, 계속 그녀의 레이더망에 걸리는 이 남자... 도정우. 왜 나는 당신이... 낯설지 않은 걸까?

 

 

배우 남궁민은 드라마 낮과 밤 이 2014년 마이 시크릿 호텔 이후 6년 만의 tvN 출연 작품입니다. 

 

낭궁민 배우님의 대본 보는 눈이 굉장히 좋다고 소문이 나있는데 특히 리맴버 이후 한 작품)훈남정음) 을 제외하면 주연으로 나온 모든 드라마가 시청률 10% 초중반을 넘기며 성공을 거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tvN 낮과 밤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낮과 밤 인물관계도

 

 

tvN 낮과밤 홈페이지

 

 

tvN 낮과 밤

 

program.tving.com/tvn/awaken/1/board/customList

 

낮과 밤 | 동영상

 

program.tving.com

tvN 낮과밤 홈페이지를 재미있게 꾸며 놓았네요.

 

 

낮과 밤 설현

 

낮과밤에는 aoa 멤버인 설현이 나와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과거 같은 aoa 멤버였던 권민아가 지민, 설현 FNC 한성포 대표를 저격하며 극단적인 시도를 하여 설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낮과 밤' 에도 불통이 많이 튀고 있습니다.

 

당시 지민이 권미아를 괴롭혀 팀을 탈퇴하게 되었는데, 설현과 지민은 가까운 사이였었죠. 하지만 지민의 행실을 알면서도 권미아를 방관한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설현에게 등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낮과 밤 촬영 때 설현을 연예계 활동 중단 및 퇴출 요구가 굉장히 많이 났었습니다. 

 

아무튼 드라마는 진행되고 있는 상황인데, 시청률에도 조금의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설현 악플...

하지만 이외에도 설현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도 있기에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낮과 밤 몇부작 인물관계도 남궁민 설현 이청아 드라마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