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쿠팡 파트너스

발냄새 제거 팁 효과 없으면 발 잘라야함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3. 12. 27.

발냄새의 경우에는 직접적인 건강에 위해를 주지는 않지만 삶의 질을 수직하락시키는 한 요소이죠. 발냄새로 인해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는 발냄새 제거 팁을 가져 왔습니다.

혁신적인 발냄새 제거제 그랜즈레미디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최강 성능 할머니가루라고도 불립니다.

 

 

 

 

뉴질랜드 그랜즈레미디 발냄새제거제 그(페퍼민트) 5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바로 이놈 입니다.

 

 

 

그랜즈 레미디

1. 탁월한 발냄새 제거

발냄새 제거에는 정말 타의 추종을 불가하다고들 이야기 많이 합니다. 쿠팡에 쌓인 리뷰들만 봐도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이며, 상품평이 8천개가 넘는데 별점이 높게 방어 된다는 이야기는 거짓은 아닙니다.

 

2. 건조와 세균억제

이 제품을 쓰면서 발냄새가 제거되는 이유를 보았더니 바로 건조와 세균억제입니다. 
가루로 된 제품인데 건조는 이해가 가는데 세균억제?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운데실린산아연' 이라는 성문 때문이죠.

다음과 같은 실험을 해봤습니다. 그냥 신발에 세균 테스트를 해주면

발냄새-제거-세균테스트
귀곰님의 실험

47정도 나왔는데,

발냄새-제거-세균테스트
귀곰님의 실험

뿌리자마자 0이 되는 마법.

 

3. 향이 부담스럽지 않음

기존의 제품들은 대부분 발냄새를 강한 향으로 덮어버리는 느낌이라고 한다면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애초에 정확한 원인을 제거해줌으로서 발냄새를 제거해주는 것이죠.

 

4. 다만 단점도 있다.

제품을 사용한 후 발에 남는 가루, 양말에 남는 가루, 신발에 남는 가루가 조금 불편하다는 이야기가 있었으며, 발이 과도하게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는 사람도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독한 발냄새와 이별하는데 이까짓꺼..

 

 

발냄새 제거 팁

발냄새의 매커니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수준 이상의 발냄새를 가진 사람들의 공통점은 바로 발에 땀이 많다는 것이죠.

땀과 세균이 각질층을 분해하면서 나는 냄새가 바로 발냄새입니다. 

그러기에 발냄새 제거를 위해서는 건조 와 향균이 가장 중요하겠죠.

 

 

1. 씻기

뭐 가루를 뿌리던 뭘하던 잘씻어야 하는 것은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잘 씻지도 않고 발냄새가 나서 미치겠다고 하는 사람은 씻기부터 잘해야 겠죠. 씻기는 디폴트 입니다.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 레몬 385ml 2개 + 리필 500ml 3개

COUPANG

www.coupang.com

 

가까운 다이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발을씻자 제품을 같이 활용해준다면 손쉽고 빠르게 발을 씻을 수 있겠습니다.

 

 

 

달콤라이프 발롱 풋브러쉬

COUPANG

www.coupang.com

 

 

풋 브러쉬까지 사용해준다면 허리아픔까지도 해결해 줄 것입니다. 이놈이 굉장히 요물입니다. 발을 씻자를 한두번 뿌리고 슥삭슥삭 문질러주면 극강..

 

2. 건조

발을 잘 씻고 나면 잘말려주어야 합니다. 한두번 슥슥 닦고는 그냥 자거나 다른 활동을 하면 발냄새가 다시금 날 수 있죠.

 

3. 그랜즈레미디 사용

일반적으로 씻기와 건조 정도로 꾸준하게 발관리만 잘해주어도 발냄새는 어느정도 제거 되겠죠. 물론 신발을 세탁하고 잘 말리는 것도 한 몫 할 것입니다.

매번 한번신고 신발을 빨수는 없으니 그랜즈레미디 (만원대) 로 한번 발냄새를 제거해보는게 어떨가 싶습니다.

 

발냄새-제거-리뷰
이런 리뷰 흔하지 않습니다. 리뷰라도 한번 보러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발냄새 안녕..

 

 

본 포스팅은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