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이야기' 돈벌기 시작. 과연 첫수익?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4. 21.

'쿠팡 파트너스 이야기' 돈벌기 시작. 과연 첫수익?

안녕하세요 개똥입니다. 제가 '쿠팡 파트너스' 를 시작 하려는 당시 네이버 블로그에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가 달린글들이 대량으로 노출이 되지 않도록 설정을하여서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대란이 일어났었죠.

 

저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가 주 무대였는데 이것이 티스토리를 만들게 된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새로 만든 티스토리에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방법이랑 배너만드는 법 등 배너를 넣고 아직 이렇다 할 성과를 못낸거 같아서 쿠팡 파트너스를 확인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쿠팡 파트너스에 들어가서 보니 첫 수익이 났습니다.

 

첫 수익 인증

 

첫 수익으로서 2,718 원이 났네요. 

블로그를 적었던날 클릭률은 좀 되었지만 수익은 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제가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배너 생성' 등의 글을 썻기때문에 누군가가 욕심낼만한 상품은 쓰지 않아서 였던거 같습니다.

 

 

어떤 글인지 볼까요?

https://gddong22.tistory.com/2

 

쿠팡 파트너스 가입과 사용법.

안녕하개똥. 쿠팡 파트너스 가입과 사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또한 저는 이 글을 쿠팡 파트너스 첫 글로 등록을 하면서 추후에 쿠팡 파트너스로 인한 수익 창출에 대해서도 꾸준히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gddong22.tistory.com

위는 그 당시 쿠팡 파트너스 가입과 배너 생성등의 팁을 적었던 글입니다.

 

당연 이글로는 클릭율만 일어나지 수익은 나지 않을거라고 예상했습니다. ( 사실 하나만 걸려라... 라고 생각하기도 했죠)

 

근데 어떻게 수익이 났느냐? 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아마 제 추측에는 제 지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제가 활동하는 여러 커뮤니티가 있는데 그 여러 커뮤니티에 "내가 이러이러한 '쿠팡 파트너스' 시작해 볼건데 다들 많이 와서 구경좀 해줘. " 라고 했던 거 때문에 어느 한분이 들어와서 사주셨던거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첫 수익을 내긴 했는데,  '이거 조금만 노력하면 돈이 될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을 내는 것에 저는 큰 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양질의 포스팅으로 저의 포스팅을 보고(제품 리뷰 혹은 제품 상세 설명, 핫한 제품 선정 등) 쿠팡을 이용하시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후 이부분이 너무 어렵네요)

 

 

아무튼 그래도 첫수익을 내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정보도 많이 부족하고 너무 정공법으로 지르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지만...소소한 돈이지만 이렇게 수익이 난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더 차근차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많이 부탁합니다!! 다들 코로나 힘든시기에 부업으로 열심히 해봅시다!!

 

감사합니다.

 

댓글 문의 환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