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연구소' 비웃던 오거돈 부산시장 성추행 사퇴
'오거돈 부산시장' 이 성추행 사실을 인정 하며 오늘 23일 전격 사퇴하였습니다.
안타깝습니다 세상이 왜이렇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보고 '소가 웃을일' 이라고 비웃고 고소했던 '오거돈 부산시장' 은 ' 한사람과 짧은 5분정도의 면담시간 동안 불필요한 신체 접촉을 했다' 며 말했습니다.
오거돈 부산 시장은 2019년 10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불법선거자금, 미투, 등 저를 둘러싼 황당한 이야기들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떠돌고 있다' 며 ' 소가 웃을 일이며, 그래서 저도 처음엔 웃었습니다. 그러나 결코 웃을 일이 아니다' 고 밝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결코 웃을 일이 아니었네요.
진짜 지나가던 소도 웃겠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가세연 뉴스를 믿어란 말은 아닙니다.
또 어디에서는 왜 총선직후 오거돈 목이 날아갔을까 에 대한 의혹을 품기도 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당은 유독 부산에서 참패했었죠..
뭐 가세연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는 말도 있네요.
정치 이야기는 저 혼자만 생각하겠습니다.
판단은 글을 읽으시는 구독자 여러분이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오거돈 시장이 '가세연' 을 고소했었는데, 이부분은 어찌 되었을까요?
부산지법인사14부는 지난 2월 오거돈 부산시장이 '가세연'을 상대로 제기한 인격침해금지가처분 신청을 기각한다고 밝혔고, '가세연'을 상대로 제기한 (해당 유튜브) 동영상 삭제 및 개시금지 신청은 법원에서 기각됐다고 합니다.
오거돈 시장이 사퇴 하면서 부산시정 '변성완 부시장'이 대행 하게 됩니다.
바이러스로인해 안그래도 세상이 떠들석 한데, 부산 시민으로서 , 그리고 한 남자로서 참 안타깝습니다.
정치고 뭐고 다 떠나서 '성추행' 좀 하지맙시다.. 에휴..ㅉㅉ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