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뉴스

하태경 학력 고향 나이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8. 4.

하태경 학력 고향 나이 프로필

 

하태경 의원은 대한민국의 사회운동가 출신 정치인 입니다. 2020년 4월 부터 현재 제 21대 국회의원으로 보수정당 내에서 범진유 또는 소장파로 분류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태경 의원은 1968년 4월 26일 부산시 동구에서 2남 중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이런 하태경 의원 프로필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태경 프로필

하태경 나이

54세

 

하태경 고향

부산시 동구 수정동

 

하태경 현 거주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삼성레미안 아파트

 

하태경 본관

진수 하씨

하태경 현진

제21대 국회의원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

국민의힘 해운대구 갑 당협위원장

 

하태경 학력

부산반송초등학교 졸업
부산반송중학교 졸업
브니엘고등학교 졸업 22회
서울대학교 자연대 물리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석사
중국 지린대학교 대학원 박사 졸업

 

하태경 의원

하태경 의원이 영상 화면에 뜨면 네티즌들이 '하태핫태' 라고 외치는 불문율이 있다고하네요. 여담으로 디시인사이드에 고정닉도 하태핫태 이며. 여담으로 디시인사이드에 하태경 마이너 갤러리가 존재하며, 질제로 가끔 인증글도 올린다고 합니다.

당구선수 스롱피아비와 당구 친 하태경

 

디씨 하태핫태의 갤로그..ㅋㅋ

https://gallog.dcinside.com/youngdemos

 

## CONNECTING HEARTS! 디시인사이드입니다. ##

국내 최대 커뮤니티 포털, 인터넷 트렌드의 중심 디시인사이드, dcinside

www.dcinside.com


심지어 바른미래당 지지자들과 당원들도 그냥 '하태'로 부르는게 일상이라하며, 실제로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코너 이름도 하태경의 하태일 정도.ㅋㅋ

 

인스타그램도 있는데 하태핫태 하태경 ...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미로 알아본 여담.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