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방송연예

침화사 누구 나이? 트와이스 채영 열애설 정리. 나체그림?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6.

침화사 누구? 트와이스 채영 열애설 정리. 나체그림?

 

트와이스 채영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가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과 열애설이 터진 사람은 다름아닌 '침화사' 라는 사람인데요. 이 침화사는 타투이스트입니다. 침화사의 본명은 정성현 씨라고 합니다. 

 

9월정도쯤 부터 침화사 (정성현)씨 와 트와이스 채영의 열애설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침화사 나이는 아직까지 정확하게 밝혀진 적이 없습니다. 사람들이 추측하기로는 81년생이라는 썰도 있습니다. 트와이스 채영이 22살이라점을 감안하면 침화사는 40살인데 18살 차이가 나는 사람일수도 있겠습니다.

 

 

 

 

또 한편으로 침화사는 30대 초반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하나 트와이스 채영 나이 와는 조금 차이가 납니다.

 

첫 열애설 의혹이 생긴 시점은 파리여행 이었습니다. 한 해외팬이 파리에서 채영을 봤다고 사진을 찍어 올렸었는데, 같은시기에 침화사도 파리에 있었고, 둘은 같아보이는 모자를 쓰고 있었다고 하네요.

또 하나의 열애설 증거로서는 둘은 모양이 흡사한 커플링을 끼고있었다고하는 증거도 있습니다. 팬들은 서로 약지에 나눠낀 반지가 같은 것이라고 주장하네요.

또 하나 침화사의 그림에서 나오는 채영의 모습이라고 주장하는 그림이 있습니다. 침화사는 누드크로키 (나체그림)을 그린적이 있는데 그 그림에 나오는 여자가 채영의 모습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인데 그림속에 등장하는 여자의 왼쪽 입술 아래 점이 있습니다. 이 점은 채영의 매력포인트 점이죠.

요기요기 요점

그리고 채영은 타투가 많기로 유명한 멤버입니다. 침화사가 타투이스트 라는 점을 감안하면 말이 되는 소리이기도 합니다. 

 

또한 예전 침화사 사진중 따봉하는 손이 있는데 그 손 손목에 채영과 비슷한 타투자국이 보이는 사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채영은 남동생이 있는데 이 남동생이 타투이스트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다는 정보도 있죠.

 

 

 

 

결정적으로 11월6일 오늘 채영과 침화사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이유는 마트에서 포착된 뒷모습 이 찍힌 사진 한장 때문입니다.

침화사 채영

이 침화사와 채영의 뒷모습이라고 하는 사진이 인터넷에 떠돌면서 열애설이 더욱 확실해 졌스브니다. 뒷모습만으로 채영이라는 점을 확신하기 어렵지만 저기 보이는 채영이 쓰고있는 모자가 채영의 애착모자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채영 애착 모자

아주 흡사하네요 채영 애착모자. 하지만 확실치 않으니 단정짓지는 맙시다.

 

 

침화사와 채영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트와이스 멤버 내에서는 3번째의 열애설이 나고 있는 것입니다.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침화사와 채영이 맞다면 네티즌수사대는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침화사 얼굴

 

침화사는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한 닉네임이라고 합니다. 침은 바늘침, 화는 그림화, 사는 일사 자를 뜻하는 걸로 침으로 그림 그리는 일하는 사람이네요.

 

트와이스 모모와 지효 다음으로 열애설이 확실해 질지 궁금해지는 하루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