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영화리뷰

[사탄의 베이비 시터] 넷플릭스 19금 영화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9. 15.

[사탄의 베이비 시터] 넷플릭스 19금 영화

 

2017년작 코믹 호러 영화로 '미녀 삼총사 영화버젼'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을 감독했던 맥지가 만들었습니다. 정말 B급 영화느낌의 아니 B급영화..

영화가 워낙에 급발진 하고 살짝만 언급해도 스포가 가득가득해지는 느낌이 있기에 크게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지 못하는게 아쉽습니다.

 

 

맥쥐 감독 연출 답게 상당히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주를 이루는데, 이게 영화의 줄거리나 시나리오등과 나름 잘어우러 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음.. 살짝만 이야기 하자면 성인판 나홀로 집에? 느낌입니다. 정말 베이비 시터가 등장하는데 그게 정말 사탄입니다. 제목이 그대로 들어나는 느낌임..

아마 예고편을 보지 않고 포스터만 보고 이 영화를 선택했다면! 가장 완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이영화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베이비 시터 역을 맡은 '사마라 위빙' 때문입니다.

이러니 안볼수가 있나..

사마라 위빙 하나만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실상 영화가 만들어지기 전부터 시나리오 업계에서는 끝내주는 시나리오라고 호평이 좋았으나, 평점자체는 크게 좋지는 않은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사마라 위빙..

사마라 위빙

영화에서 재밌었던 점은 33분 쯤 한 소녀의 입에서 한국어 대사가 나온다는점 '그렇게 하면 돼요. 그렇게 하면 돼요. 위에서 밑에서 아래서 위에..' 라고 한국어 대사가 나오는데 아주 쌩뚱맞으면서도 신기했었습니다.

 

 

블랙 코미디와 공포를 잘 조합한 영화로 그리 생각있게 보거나 심도깊은 영화는 아니지만 킬링타임용으로 제 격일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 넷플릭스 19금 영화로 추천합니다!

후속작도 나왔는데 후속작도 리뷰하겠습니다.

2020년 9월 현재 후속작 '사탄의 베이비시터. 킬러퀸' 이 방영중이기도 하여서 적어봅니다! (후속작에서도 사마라 위빙이 나온데요 속닥속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