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뉴스

제로투 댄스 뜻 노래 제목은? 요즘 유행하는 제로투는 뭘까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6. 15.

제로투 댄스 뜻 노래 제목은? 요즘 유행하는 제로투는 뭘까

 

제로투란 2021년에 생긴 SNS 밈(meme)중의 하나로 서로 연관성이 없는 노래와 춤 캐릭터가 sns를 거치면서 합쳐져서 만들어진 밈입니다.

제로투 댄스 뜻 노래 제목 

 

밈이란 짤막한 노래와 영상 캐릭터들을 짜집은 영상을 말합니다.

 

 

제로투 댄스가 만들어진 과정

 

1.에니메이션의 me!me!me!의 춤이 인기

이 춤은 일본 애니메이션 견본시장에 나왔던 뮤직비디오 ME!ME!ME!에 잠깐 등장하는 엉덩이 댄스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애니에서는 아주잠깐 나오는 춤이지만 사람들이 춤선도 이쁘고 뭔가 에로틱한 춤에 ME!ME!ME! 댄스 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사실 위춤은 레딧의 한 유저가 달링 인 더 프랑키스의 제로투가 춤을 추는 버전의 GIF 를 올리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

 

원본은 살짝...수위가 높습니다.

 

 

2.노래와 리믹스

위 애니의 ME!ME!ME! 춤이 그냥 저냥 인기 춤이었다면 2020년 11월 부터 TikTok에 'marlenea23' 이라는 유저가 Hai Phút Hơn KAIZ 리믹스 버전과 함께 영상을 절묘하게 올리면서 인기를 조금씩 얻기 시작합니다.

 

제로투 노래 제목은 Hai Phút Hơn KAIZ 리믹스 버전

 

절묘하게 올린 영상

 

 

3.제로투 따라하기 열풍

이후 이제 2020년 11월 부터 TikTok을 이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본격적으로 Phut hon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댄스 챌린지 열풍이 불기시작합니다.

 

4.제로투 한국 전파

2021년 5월 아프리카TV 여BJ 들, 트위치 스트리머등 틱톡발 제로투 댄스 챌린지 컨탠츠가 유래되어 많은 유튜버, bj,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대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뭐 한국에 전파 되면서 이미 별풍선 리액션, 후원등의 리액션에 쓰였으며

 

아프리카 BJ문월의 경우 6시간 쉬지않고 제로투 댄스를 췄다고 하는데 당시 터진 별풍선만 2600만원...ㄷㄷㄷ.. 별풍선 18만개..

 

BJ문월 제로투

약간 블로그쓰면서 현타가 옴...6시간 2400만원...하...

 

 

 

5.제로투 모음 (약 후방주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