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앱테크 부업

리퍼리움 채굴 리퍼리움 10000개 받기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5. 5.

리퍼리움 채굴 리퍼리움 10000개 받기 

 

채굴이라고 표현하면 뭐하지만 리퍼리움을 10000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알리는글

*본 포스팅은 투자,투기 유도글이 아니며 아이디 친구추천 또는 타 방식으로 코인을 얻는 방법이 아니며 오로지 본인의 시간과 노력을 통해 얻는 방법입니다.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초기 자본 전혀없음 , 친구추천 , 사기유도 등이 전혀 아닌 정보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리퍼리움

리퍼리움은 재밌는 게임을 소개 또는 추천하는 리퍼럴(Referral) 을 통하여 게임 마케팅을 진행하기위한 암호 화폐입니다. 

 

 

리퍼럴은 인풀루언서에 해당하는 트위치 사용자, 유튜버 등이 컨턴츠를 올리고, 이를 통해 얻어지는 광고 수익을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에게 분산시키는 시스템입니다.

 

리퍼리움에 대한 이야기는 이쯤 각설하고 리퍼리움 10000개는 어떻게 얻는가 살펴보겠습니다.

 

 

리퍼리움 채굴 10000개 얻기

 

1.리퍼리움 닷컴으로 이동합니다.

refereum.com/

 

Refereum

Earn rewards for watching streams!

refereum.com

 

2. 리퍼리움 첫페이지

 

리퍼리움 홈페이지 첫페이지를 살펴 보면 트위치 인플루언서 게이머가 게임을 하는화면이 보이고 밑에 +1 티켓이라는 바가 차는 것이 보입니다.

 

밑에 보라색바가 다차게되면 (1분) +1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분에 1티켓이며 게이머가 게임(방송)을 종료하면 다른 게임을 선택해야합니다.

 

3.트위치 로그인

보상을 받기위해서는 트위치 로그인을 통하여 본인이 티켓을 계속해서 얻고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트위치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4.이제 게임을 시청합니다.

픽 게임 게임고르기

원하는 게임을 골라서 시청 할수도 있습니다.

 

5.어떻게 보상을 받는가?

 

리퍼리움 플랫폼은 몇시간(3시간 or 6시간) 마다 보상을 실시합니다.

 

받았던 티켓들을 란 팟에 모두 넣고, 무작위로 티켓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선택된 티켓의 소유자는 티켓이 0으로 세팅 되면서 자동으로 보상이 전송됩니다.

 

당첨되면 받는 이메일

 

6.보상을 받으려면

 

$RFR 벌기

EARN $RFR 을 눌러보면 본인의 이더리움 주소를 추가하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뜨는 창에 본인의 이더리움 주소를 입력해놓으면 추첨이 된다면 자동으로 리퍼리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 모든 정보는 리퍼리움 홈페이지 리퍼리움 자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blog.refereum.com/welcome-to-the-new-refereum/

 

Welcome to the new Refereum

The new Refereum is here.

blog.refereum.com

 

7.이더리움 주소를 만드는데 혼란스럽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리퍼리움 자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읽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크롬으로 실행하셔서 한글로 페이지 번역으로 읽어보신다면 충분히 이해가 될것입니다.

btcdirect.eu/en-gb/ethereum-wallet

 

Ethereum wallet - How to set up and create a ETH account | BTC Direct

Managing your cryptocurrencies from a physical device. Read more→

btcdirect.eu

아니면 리퍼리움 자체에서 제공하는 이더리움 지갑 만들기를 따라해보시면 될듯합니다.

 

 

 

이 포스팅을 쓰기전에 업비트에서 제공하는 나의 이더리움 주소를 쳐넣으면 될까 싶었는데, 업비트에서는 이더리움 이외의 다른 토큰은 입금시 복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멘트가 나오길래

 

이더리움 지갑을 저는 따로 만들어서 적었넣었습니다.

 

그렇다면 업비트에서 제공하는 리퍼리움 주소를 적으면 어떻게 될까? 라는 궁금증이 생겼지만.. 그냥 리퍼리움 홈페이지에서 하라는 데로 했습니다.

 

혹시나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게임을 틀어놓고 티켓을 얻어보자

컴퓨터를 오래동안 켜두고 게신분이라면 티켓을 많이 얻어 본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것이라 예상합니다.

 

물론 운이 따라주어야 하고 전기세가 들긴 하겠지만 운이 좋다면 1000리퍼리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에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법한 글>

-다른 앱테크 어플 및 코인 공자로 얻기-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앱테크 부업] - 앱테크 4만원 벌기! 페이코인 얻기

 

앱테크 4만원 벌기! 페이코인 얻기

앱테크 4만원 벌기! 페이코인 얻기 매일 하루에 3천원 가까이 벌면 어떻게 될까요? 한달이면 약 10만원의 수익이 생기게 됩니다. 하루에 3천원 적은 돈일 수 있지만 내 월급에서 10만원이 올라

gddong22.tistory.com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앱테크 부업] - 앱테크 2만원 쉽게 벌기 아하토큰 모우기

 

앱테크 2만원 쉽게 벌기 아하토큰 모우기

앱테크 2만원 쉽게 벌기 아하토큰 모우기 하루에 3천원만 벌어도 한달에 약 10만원. 나의 월급이 10만원이 올라간다는 점은 꽤나 큰 삶의 질을 바꿀 수 있습니다. 3천원? 내가 들인 수고에 굉장

gddong22.tistory.com

[디지털 노마드 & 전문지식/앱테크 부업] -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 개인적인 3가지 후기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 개인적인 3가지 후기

앱테크 설문조사 어플 개인적인 3가지 후기 이번에 소개할 앱테크 어플로는 설문조사 어플이 있습니다. 이는 다른 어플들에서처럼 앱을 깔면 얼마를 주고 뭘하면 얼마를 주고 하는 것과는 달리

gddong2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