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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바일게임/울티마 온라인 마고 이야기

울티마 온라인 마스터리 스킬 (초보가이드)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4. 19.

울티마 온라인에는 마스터리 스킬 이 있습니다. 이는 퍼블66에 도입되었고 종래의 스킬에 새롭게 추가된 어빌과 주문을 말합니다.

마스터리 스킬 북 과 마스터리 입문서

마스터리 북과 왼쪽 마스터리 입문서
마스터리 북

마스터리 스킬은 마스터리 북을 소지하고 있어야하며 입문서를 습득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할 해당 스킬이 리얼수치로 (90) 이 되어야 사용가능합니다.

 

마스터리 북은 바드로 퀘스트를 통해 무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피스, 프로보, 디스코 90이상의 캐릭이 브리튼 음악학교에서 해당 스킬에 맞는 퀘스트를 통해 무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스킬의 마스터리입문서 3레벨을 같이 얻습니다. 대신 아무것도 안먹은 상대 캐릭에게 주면 아무것도 없는 책이 됩니다. 무조건 마스터리 입문서를 먹어야 사용가능합니다.)

마스터리 스킬에는 액티브 형과 패시브 형이 있습니다.

 

마스터리 스킬은 액티브(사용하여 효과발생) 패시브 (자연스럽게 효과발동) 이 있습니다.

 

마스터리 스킬에는 레벨이 있습니다.

 

1~3까지 레벨이 있습니다. 공격형의 경우 데미지가 차이가 납니다. 1을 습득한 경우 2나 3을 습득해서 업을 할수있습니다.

 

 

마스터리 스킬은 본인에 스킬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스터리 스킬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대신 10분의 텀이 있습니다.

 

 

 

마스터리 스킬 마스터리북 얻는법

 

 

울티마 온라인 초보가이드 마스터리 북 (숙련의 서) 얻기

울티마 온라인 초보가이드 오늘 할 울티마 온라인 가이드는 마스터리 북 (숙련의 서) 얻기입니다. 마스터리 스킬의 정의와 각종 마스터리 스킬의 효과는 아래의 포스팅을 봐주시길 바랍니다. 울

gddong22.tistory.com

 

 


 

 

1.마법 계열

Magery , Mysiticism , Spellweeving , Necroma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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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져리 마스터리

 

설명
  Death Ray 마나 50 (유지 비용 35)
Magery (마법) 공격 (유지) BP / BM / SK
범위 내의 적에게 데스 레이를 집중시켜, 마법 스킬, 지능 평가 기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데미지를줍니다.
공격은 적을 범위에있어 술자의 마나가 지속되는 한 계속됩니다.
조사 3초마다 많은 양의 데미지를 주는 에너지 광선을 쏩니다. 대략 100~300사이 메져리스킬과 주문피해 등등의 영향을 받습니다. 적의 저항치와도 상관있습니다.
설명
  Ethereal Blast 마나 0
Magery (마법) 회복 (대기 있음) BM / GI / MR
메이지는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많은 마나를 회복 마법 스킬, 지능 평가 기술, 마스터리 레벨의 높이
에 따라 더 자주 그 능력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조사 순식간에 마나를 대량 회복시킵니다. 회복 값은 관련 스킬 치와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여 변화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일정 시간이 경과해야 다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설명은 관련 기술 값도 대기 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어떤 스킬 값에도
마스터리 레벨 1에서 360 분 마스터리 레벨 2에서 240 분 마스터리 레벨 3에서 120 분으로되어て스킬 값은 참조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신비술 마스터리

설명
  Nether Blast 활성 40
Mysticism (신비주의 주문) 공격 (영창) Dragon'sBlood / DemonBone
신비는 땅속의 에너지 파동을 발생시켜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펄스 신비 기술과 포커스
또는 연성 능력에 따른 카오스 데미지를 대상에게줍니다.
조사 대상 지정된 방향으로 직선으로 5 칸의 소용돌이 모양의 카오스 속성 데미지 개체를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공격 대상을 지정하는 것이 아니라 필드 계 마법에 가까운 것으로, 개체에 닿은 사람에게 타격을줍니다.
그 때문에, 적의 움직임에 따라 여러 번 데미지를 발생시킵니다.
Pub96 시전 시간이 2.25 초에서 2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설명
  Mystic Weapon 활성 40
Mysticism (신비주의 주문) 특수 (영창) FertileDirt / Bone
신비는 신비 능력을 갖춘 무기의 스킬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벌금은 신비 기술과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조사 마도 무기 Mysticism 버전입니다. 장비중인 무기에 일시적으로 Mysticism 능력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부여하는 대신
Mysticism를 참조 명중 판정 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리 레벨 1 스킬 치가 -15 레벨 2에서 -10 레벨 3에서 -5입니다.
또한, 무기를 제외하면 Mystic Weapon 효과는 사라집니다. 사용 무기가 투척이나 활이된다고 근접 무기에 비해 지속 시간이 약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네크로맨시 마스터리

설명
  Conduit 활성 40
Necromancy (영매) 보조 (영창) NC / BW / DD
타겟 지역에 Conduit Field를 생성하고 범위 내의 적을 영매 맞춤법의 영향하에 둘 수 있습니다. 맞춤법 강도는 술자의 영매 능력,
霊話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약간의 패널티가 있습니다.
조사 대상 한 지점을 중심으로 4 개의 해골 개체가 출현하고 그 범위 내에있는 적에게 Necromancy 맞춤법을 사용하면
효과가 가산됩니다. 그러나 필드는 마스터리 레벨 1에서 5x5 범위에서 6 초 마스터리 레벨 2에서 7x7 8 초
마스터리 레벨 2에서 9x9에서 10 초, Necromancy90.0 %, SpiritSpeak0.0에서 + 50.0 %, 120.0 %, 120.0 %에서 최대 + 80 %입니다.
또한 필드에 들어간 몬스터는 수련을 적대 행위로 간주하고, 전투 플래그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설명
  Mana Shield 활성 40
Spellweaving ( 주문) 보조 (영창) 없음
맞춤법 위버의 마나 량을 술자의 織成 마법 스킬, Arcane Focus,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차폐 효과로 변환하고 데미지 경감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사 10 분 동안 10 % (스킬 120.0 / 레벨 3의 경우 15 %)의 확률로 데미지의 xx %를 경감시킵니다. 효과가 발생했을 경우,
데미지의 xx %만큼 마나를 소모합니다. 즉,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체력 대신 마나에서받는 효과라고 생각됩니다.
xx %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25 %, 2 단계에서 35 %, 3 단계에서 50 %입니다.

 

스펠위빙 마스터리

설명
  Mana Shield 활성 40
Spellweaving (織成 주문) 보조 (영창) 없음
맞춤법 위버의 마나 량을 술자의 마법 스킬, Arcane Focus,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차폐 효과로 변환하고 데미지 경감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사 10 분 동안 10 % (스킬 120.0 / 레벨 3의 경우 15 %)의 확률로 데미지의 xx %를 경감시킵니다. 효과가 발생했을 경우,
데미지의 xx %만큼 마나를 소모합니다. 즉,받은 데미지의 일부를 체력 대신 마나에서받는 효과라고 생각됩니다.
xx %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25 %, 2 단계에서 35 %, 3 단계에서 50 %입니다.
설명
  Summon Reaper 활성 50
Spellweaving (주문) 소환 (영창) 없음
고정 리퍼를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은 織成 마법 스킬과 Arcane Focus,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사 컨트롤 슬롯 5 소비의 사신을 소환합니다. 사신 소환 한 위치에서 움직이는 것은 아니지만,
주변에 데미지와 함께 효과를 일정 간격으로 발생시켜 주변의 적을 끌어 당깁니다. 사신의 상태는 약간의 개체 차이는 있지만, 숙달 수준 등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소환 시간 만 변경하는 것 같습니다. 소환 된 리퍼는 Mass Dispel하여 지울 수 있습니다.

마법계열 패시브

설명
  Enchanted Summoning 패시브 50
마법 / 영매 / 신비 보조 (자동) 없음
마법또는 신비 마스터리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술자는 그 기술과 숙달의
수준에 따라 소환 생물의 강도에 보너스를 얻습니다.
조사 체력 회복 +15와 HP 보너스 xx %와 디스펠 성공 확률 감소 효과를 소환 생물에게 부여합니다.
이들은 해당 스킬 마스터리를 세트하고있는 것으로 자동으로 효과가 적용됩니다. xx %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고, 레벨 1에서 5 % 수준 2에서 10 %
수준 3에서 15 %로되어 있습니다. 또한 설명 텍스트에는 3 종류의 기술이 설명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Necromancy (영매)에도 적용됩니다.

 

 

 


2.바드 계열

Provocation, Peacemaking, Discod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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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보케이션 마스터리

설명
  Inspire 활성 16 (유지 비용 4)
Provocation (선동) 아군 상태 보조 (유지) 없음
마력을 포함한 전투 찬송가. 파티원의 신뢰와 집중력을 향상시켜 공격 능력에 보너스를줍니다.
파티 명중이 최대 15 % 근접 데미지가 40 %, 마법 데미지가 15 % 증가합니다.
조사
설명
  Invigorate 활성 22 (유지 비용 5)
Provocation (선동) 아군 상태 보조 (유지) 없음
마력을 포함한 갈채를 보내는 곡. 파티원의 경각심을 높이고 갈채 상태에 보너스를줍니다.
파티의 히트 포인트는 최대 20, STR / INT / DEX는 최대 8 상승합니다. 모든 파티원은 4 초마다 7-16 범위에서 복구합니다.

 

피스메이킹 마스터리

설명
  Resilience 활성 16 (유지 비용 4)
Peacemaking (진정) 아군 상태 보조 (유지) 없음
마력을 포함한 불굴의 노래. 파티원의 자연 회복력을 높이고 회복 속도와 유해 효과에 저항 보너스를줍니다.
파티의 체력 회복, 체력 회복, 마나 회복이 최대 8 상승하고 저주, 출혈, 치명상의 지속 시간을 단축합니다. 독 저항이 상승합니다.
조사
설명
  Perseverance 활성 18 (유지 비용 5)
Peacemaking (진정) 아군 상태 보조 (유지) 없음
마력을 포함한 지켜 노래. 파티 멤버 마력의 지켜가 쌉니다. 파티의 회피가 16 % 증가하고받는 데미지는 최대 16 % 감소합니다.
시전 농도는 최대 4 % 증가합니다.

 

디스코댄스 마스터리

설명
  Tribulation 활성 24 (유지 비용 10)
Discordance (부조화) 적 상태 저하 (유지) 없음
대상 집중할 수있는 능력을 혼란시키고, 명중과 마법 데미지를 인하 마 곡입니다. 대상이 피해를 받으면 그 데미지에 비례 한 물리적 특성의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리 데미지 량은 조류의 Discordance [부조화] 스킬에 비례하여 물리 데미지 발생 확률은 버드
Musicianship [음악] 스킬에 비례합니다. 대인 전투와 일부 몬스터가 상대의 경우 대상 Resistance [저항] 스킬의 영향을받습니다.
조사
설명
  Despair 활성 26 (유지 비용 12)
Discordance (부조화) 공격 (유지) 없음
효과를 유지하기위한 마나 버드에 있으며, 또한 대상이 효과 범위에있다면 대상 STR을 인하 주기적으로 물리 대미지를주는 마법 곡입니다.
주어진 데미지는 버드 Discordance [부조화 및 Musicianship [음악] 스킬에 비례합니다.
대인 전투와 일부 몬스터가 상대의 경우에만 대상 Resistance [저항]의 영향을받습니다.

 


 

3.무기 마스터리

Swordsmanship, Fencing , Macefighting , Archery, Wrsting, Throwing, Par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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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맨쉽 마스터리

설명
  Onslaught 활성 20
Swordsmanship (검술) 저항 저하 (세트) 없음
검술 스킬, 전술 스킬, 무기의 특성에 따라 적의 저항의 일부를 감소시키는 Onslaught 공격을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효과 시간 동안 계속 내보낼 수 있습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넣고 다음에 공격이 명중했을 때, 자신의 장비하고있는 무기 속성에 따라 적의 저항 값을 일시적으로 저하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검 계열 무기를 장비하고 있어야합니다. 저하 값은 검술 스킬, 전술 스킬, 무기의 특성이 관계하고 최대 스킬 치에서 속성 100 %에서 20 % 정도의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빠른 1.25sec 모습을 전제로하고 효과가 타는 범위는 레벨 1에서 1 격 (1 ~ 2sec) 레벨 2에서 2 격 (2 ~ 3sec) 레벨 3에서 3 격 (6 초) 정도입니다.
설명
  Focused Eye 활성 20 (유지 비용 20)
Swordsmanship (검술) 상태 증가 (유지) 없음
검술 스킬 전술 능력,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술자의 명중률을 상승시키고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마나를 소비합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사용하면 마나가 고갈하거나 재 시전 할 때까지 명중 + xx %의 효과를 얻습니다.
사용 (유지도 포함) 할 때는 검 계열 무기를 장비하고 있어야합니다. xx는 검술 스킬, 전술 스킬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여 0 % ~ 30 % 사이에서 적중이 증가합니다.
유지 비용은 검술 스킬과 전술 능력을 참조 20 대신 14 ~ 17 사이에서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만, 마나코스토 저하는 유효합니다.

 

펜싱 마스터리

설명
  Thrust 활성 30 (유지 비용 20)
Fencing (창술) 보조 (세트) 없음
펜서의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물리적 속성의 대미지를 상승시켜 데미지 감소시킵니다.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마나를 소비합니다. 이 능력은 SpM의 페인트와 동시에 발동시킬 수 없습니다.
조사 세트 ~ 발동은 할 수 있지만, 효과가 발동하지 않기 때문에 안된입니다.
설명
  Pierce 활성 20
Fencing (창술) 공격 (세트) 없음
펜서는 피어싱 무브를 발동시키는 것으로, 창술 기술, 전술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적의 체력 드레인을 줄 수 있습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설정하고 공격하면 체력 다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사용 (유지도 포함) 할 때는 검 계열 무기를 장비하고 있어야합니다.
최상의 조건에서 시험했을 경우, 준 데미지와 거의 동등한 정도의 체력을 깎는 것 같고, 창술 기술,
전술 스킬의 비중은 낮고 마스터리 레벨이 비율을 좌우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메이스파이팅 마스터리

 

설명
  Stagger 활성 20
Mace Fighting  공격 (세트) 없음
메이사는 스탓가 따라 속도 저하와 마스터리 레벨에 따른 막대한 피해를 적에게 줄 수 있습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설정하고 공격하면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최대 130 % 정도의 데미지를 1 격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속도 저하 효과가 발동하고 마스터리 레벨 3에서 1.25sec 간격의 공격을 10 초 정도 동안 2.00 ~ 2.50sec 정도까지 진동 속도를 낮추고있는 것 같습니다.
설명
  Toughness 활성 20 (유지 비용 20)
Mace Fighting  상태 증가 (유지) 없음
棍術 기술, 전술 능력,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메이사의 체력을 상승시키고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마나를 소비합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사용하면 마나가 고갈하거나 재 시전 할 때까지 체력 + xx의 효과를 얻습니다.
사용 (유지도 포함) 할 때는棍系무기를 장비하고 있어야합니다. xx는棍術기술, 전술 스킬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고 3 ~ 30까지의 사이에 체력이 상승합니다.
유지 비용은棍術기술과 전술 능력을 참조 20 대신 14 ~ 17 사이에서 결정되는 것 같습니다만, 마나코스토 저하는 유효합니다.
또한이 상승하는 히트 포인트는 장비 상한 인 150을 넘어 작용하기 때문에 장비 보정 및 POT 사용 150 상태 있으면 180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아처리 마스터리

설명
  Flaming Shot 활성 30
Archery (궁술) 공격 (영창) 없음
아처 대상 또는 지정 영역에 불타는 화살을 잔뜩 날려 공격이 성공하면 마스터리 레벨에
따른 화염 속성 데미지를 여러 대상에게줍니다. 범위는 궁술 스킬 전술 능력에 의존합니다.
조사 이 수련은 마법 시전하여 대상을 지정하는 유형의 공격 시전 방해 될 수 있습니다.
지정된 대상 일대에 데미지를주는 것으로, Magery의 Meteor Swarm 비슷합니다.
화살을 소비하는 것은 아니라 데미지도 나타나지 않는 것 같고, 활의 공격력과는 무관 데미지는 계산 된 것 같습니다.
한 번 사용하면 다음 시전 할 때까지 10 초 정도 경과해야합니다.
설명
  Playing The Odds 활성 25
Archery (궁술) 보조 (영창) 없음
파티원 아처가 사정을 희생하여 속도와 명중률 증가를 얻습니다.
혜택의 강도는 아처의 궁술 스킬, 전술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스링 마스터리

설명
  Rampage 활성 20
Wrestling (격투) 보조 (영창) 없음
레슬러 일격 성공마다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HP 회복 체력 회복 시전 집중, 속도 증가 보너스를 얻고 연속 공격이 가능합니다.
이 효과는 레슬러가 공격에 실패하거나 적의 받아 넘겼다가 발동하면 손실됩니다.
조사 수련을 시전하면 HP 회복 + xx 체력 회복 + xx 시전 집중 + xx 속도 + xx의 효과를 얻습니다.
효과는 60 초 동안 계속되지만 적의 공격을 실수하면 효과는 즉시 삭제됩니다.
xx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1 레벨 2에서 2, 레벨 3에서 3입니다.
설명
  Fists of Fury 활성 20
Wrestling (격투) 공격 (세트) 없음
레슬러는 자신에게 데미지를 준다 반경 2 칸 이내의 적에게 연속적인 빠른 공격을 3 발 내보내는 수 있습니다.
성공하면 3 번쨰 공격에서 술자는 마스터리 레벨에 따른 직접 피해를 적에게 줄 수 있습니다.
지속 시간은 술자의 격투 기술과 해부 능력 또는 지능 평가 기술에 의존합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설정하고 사용 시간에 성공 판정이 발생하면 순간적인 3 연격 (더블 스트라이크되지 않은 트리플 스트라이크)이 발생합니다.
사용 시간은 스킬 치를 참조 4 ~ 10 초 사이에서 변화하고 그 시간에 성공 판정이 여러 있으면 몇 번이라도 효과가 발생합니다.
스킬 발동 후 18 초 정도의 대기 시간이고 연속 사용은 할 수 없도록되어 있습니다.
설명
  Knockout 패시브 0
Wrestling (격투) 상태 증가 (자동) 없음
격투 수련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레슬러 일격마다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데미지 보너스를 얻습니다.
조사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여 데미지 보너스가 가산됩니다. 마스터리 레벨 1에서 PvP15 % PvM30 % 수준 2에서 PvP30 % PvM60 %
수준 3에서 PvP50 % PvM100 %가 가산됩니다.

쓰로잉 마스터리

 

설명
  Elemental Fury 활성 20
Throwing (투척) 공격 (세트) 없음
무기의 특성에 따라 분노의 풀을 만들어냅니다.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분노를 모아 한계에 도달하면 Elemental Fury을 투입합니다.
사용 시간과 수영장의 크기는 술자의 투척 기술, 전술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사 수련을 시전 할로 xx 초 유효 시간 표시된 상태 아이콘에 나타납니다.
유효 기간 내에 일정 횟수 공격을 실시하는 일로 분노의 수영장 (성격으로 퍼펙션과 유사)이 모여, 1 회 공격 당 9 증가하고 규정치 zz에 도달하면 통상 공격과는 별도로 데미지를 동반 한 특수 공격을 발생시킵니다.
일단 효과가 발생하면 포인트가 0으로 돌아갑니다 만, 적을 쓰러해도 누적 된 포인트는 초기화되지 않고 유효 시간 내라면 몇 번이라도 효과가 발생합니다.
추가 피해는 에너미 오브 원 등의 효과가 타지 않고 독립적 인 데미지 같습니다. xx는 투척 기술 및 전술 능력을 참조하여 60 ~ 120 초 사이에서 변화합니다.
zz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95 (11 번에 1 번) 레벨 2에서 82 (10 번에 1 번) 레벨 3에서 69 (8 회에 1 회)입니다. 특수 효과 데미지도 마스터리 레벨에 비례합니다.
설명
  Called Shot 활성 20
Throwing (투척) 공격 보조 (세트) 없음
술자는 투척 기술, 전술 능력,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명중률과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있는 Called Shot을 발동 할 수 있습니다.
조사 수련을 넣고 8 초 이내에 공격을 실시하는 일로 다음의 일격에 xx %의 정확도 및 zz % 데미지 증가 효과를줍니다.
xx는 투척 기술 및 전술 능력을 참조하여 0 ~ 45 % 사이에서 변화하지만 명중 상한 인 45 %를 넘어 설 수가 없습니다.
zz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25 % 수준 2에서 50 % 수준 3에서 75 %입니다. 이 수련은 연속해서 사용할 수없고 60 초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설명
  Saving Throw 패시브 0
검술 / 창술 / 棍術 / 궁술 / 투척 보조 (자동) 없음
Saving Throw은 폐지되어 Warrior 's Gift로 바뀝니다.

 

 

 

무기 마스터리의 패시브

설명 Warrior 's Gift 패시브 0
검술 / 창술 / 棍術 / 궁술 / 투척 보조 (자동) 없음
궁술, 창술, 棍術, 검술, 투척 중 하나의 수련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레벨 1은 명중 5 레벨 2 명중 5 회피 5 레벨 3 명중 5 회피 5, STR 5 곱하기 데미지 5 % ( 3 배 제한이 적용)이 부여됩니다.

 

이외 

패링 마스터리

설명
  Shield Bash 활성 40
Parrying (받아 넘기고) 공격 (세트) 없음
방패 장비들은 Shield Bash의 기능을 통해 공격하거나 받아 넘기고 성공시 방패 스킬 베스트 웨폰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물리 데미지를 적에게주고 하라라이즈 수 있습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넣고 다음에 공격이 명중 시키거나 받아 넘겼다가 발동하면 상대에게 데미지와 패럴 라이즈 효과를줍니다. 세트는 방패를 장비하고 있어야합니다. 수련의 효과 시간은 마스터리 레벨과 스킬 치에 따라 2 ~ 5sec이 시간 동안 공격을 적중 시키거나 받아 넘겼다가 발동하지 않으면 리셋됩니다.
설명
  Heighten Senses 활성 10 (유지 비용 10)
Parrying (받아 넘기고) 공격 (세트) 없음
방패의 착용자의 방패 스킬 베스트 웨폰 스킬 그 해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방패 스킬 발동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조사 마스터리를 사용하면 마나가 고갈하거나 재 시전 할 때까지 받아 넘겨 확률 xx %의 효과를 얻습니다.
xx는 방패 스킬, 무기 스킬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고 4 ~ 12 % 사이에서 변화합니다.
이 수련은 방패를 장비하고 있지 않아도, 무기를 장비하고 있으면 발동 할 수 있습니다.
설명
  Body Guard 활성 40
Parrying (받아 넘기고) 방어 (지정) 없음
방패 장비들은 방패 스킬 베스트 웨폰 스킬,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백분율의 데미지를 대리 착수 보호자를 세울 수 있습니다.

 

 

 


4.에니멀 테이밍 

 

더보기

 

설명

 

  Whispering 활성 40
Animal Taming (조교) 특수 (대기 시간 유) 없음
애완 동물 훈련을하는 동안 조련 스킬, 로아스키루,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애완 동물의 스킬 상승을 도와줍니다.
이 능력은 능력 상승 스크롤와 비슷한 기능을합니다.
조사 애완 동물에 대해 600 초 스킬 상승 효과를줍니다. 이 기술은 xx 분에 한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xx는 마스터리 레벨 1에서 70 분 레벨 2에서 50 분 레벨 3에서 30 분입니다.
상승 기회는 조교, 동물 로아,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합니다.
설명
  Combat Training 활성 40
Animal Taming (조교) 상태 보조 (영창) 없음
조련사는 애완 동물 조련 스킬, 로아스키루,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전투 능력을 부여하고 싸우게 수 있습니다.
Empowerment - 물리적 속성 데미지를 받으면 애완 동물은 데미지와 마법 데미지가 증가한다 empowerment 충전 단계에 5 초간 들어갑니다. 이 소화 시간 동안받은 물리 속성 데미지는 축적됩니다. 5 초 empowerment 단계가 완료되면 이번에는 10 초 동안 방출 단계에 들어 축적 된 손상에 따라 데미지와 마법 대미지에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Berserk (광포 한 분노) - 애완 동물이 데미지를 받으면 물리적 속성 데미지가 증가하고 모든 데미지를 제거하는 흉포 화 상태로 8 초 동안 들어갑니다. 흉포 화 상태의 애완 동물은 스텔스 수 없으며 모든 힐의 효과가 감소합니다. 흉포 화 상태가 종료되고 다음 흉포 화 상태에 들어가기 전에 60 초 쿨 다운이 있습니다.
Consume Damage (데미지 무효) - 물리적 특성 데미지를 받으면 애완 동물은 명중과 HP 회복을 증가시키기위한 단계를 5 초 동안 들어갑니다. 이 소화 시간 동안받은 물리 속성 데미지는 축적됩니다. 5 초간의 단계가 완료되면 애완 동물은 10 초 동안 방출 단계에 들어 축적 된 손상에 따라 정확도와 HP 회복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사 수준에 따라 위의 기술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레벨 1에서 Empowerment 레벨 2에서 Berserk (광포 한 분노)가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3에서 Consume Damage (데미지 무효)가 더 추가 된 3 가지 기술 모두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설명
  Boarding 패시브 0
Animal Taming (조교) 특수 (자동) 없음
조교 마스터리가 유효한 사이 타마는 마굿간 슬롯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조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마구간 슬롯이 증가합니다. 레벨 1에서 1slot 레벨 2에서 2slot 레벨 3에서 3slot 추가됩니다.
ToL 혜택 기준에서 추가되는 2slot을 추가 타마가 맡기는 것이 할 수있는 애완 동물의 최대 이론 값은 18 마리입니다.
또한, 수련을 설정 한 상태에서 애완 동물을 맡기고 수련을 해제 한 경우 18 마리의 상태는 유지되지만 다시 수련을 세트 때까지 빼 애완 동물을 맡길 수가 없습니다

 

 

 


5.기타
Bushido, Chivary, Ninjitsum, Poiso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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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시도 마스터리

설명
  Anticipate Hit 패시브 0
(Bushido) 능력 보조 (자동) 없음
무사도 마스터리가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사무라이는 손상된 경우에도 Confidence이 완전히 중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조사 Confidence (무사도 힐)는 적으로부터 데미지를 받으면 회복이 중단되지만,이 마스터리를 세트하고 있다고
중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음). Confidence 시전 함께 Anticipate Hit 아이콘이
4 초간 표시되고 그 4 초 이내에 공격 등에 의해 복구가 중단되는 상황이되었을 경우 일정 확률로 자동으로 효과가 발동합니다.
그 때 중단이없고 본래 회복 할 수있는 값보다 낮은 값입니다. 발동 확률은 무사도 스킬 값을 참조 90.0 %에서 60 %, 120.0 %에서 80 %입니다.
회복 값의 하락은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고, 레벨 1에서 35 % 수준 2에서 55 %, 3 단계에서 75 % (이것은 본래 Confidence에서
회복하는 값이 100이라고 가정하여 효과가 발동 한 경우 레벨 1에서 35 레벨 2 55 레벨 3에서 75의 체력을 회복한다는 뜻입니다)
설명
  Warcry 활성 40
(Bushido) 적 상태 저하 (대기 있음) 없음
사무라이는 Warcry을 올리고 무사도 스킬 전술 능력,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른 범위 내의 대상에서
받는 데미지를 경감 할 수 있습니다.
조사 이 마스터리를 사용하여 10 초 동안 xx 타일 내에있는 적으로부터의 공격을 yy % 경감 할 수 있습니다.
xx는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1 칸 레벨 2에서 2 칸 레벨 3에서 매스가 있고, 감소 비율은 가장 높은 무기 스킬 치와 무사도 스킬 값을 참조합니다.
경감 비율 최대 스킬 치 120.0 %에서 50 %입니다. 이 수련은 사용 60 분 (3600 초) 다시 사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최후의 수단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취바리 마스터리

설명
  Rejuvenate 활성 10
Chivalry (기사도) 회복 (대기 시간 유) 없음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대상의 HP, 체력, 마나를 회복 술자가 높은 업보라면 독과 저주도 제거합니다.
마스터리 레벨, 무기 레벨, 기사도 스킬이 높으면 더 자주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사 순식간에 체력, 체력, 마나를 대량 회복시킵니다.회복 값은 스킬 치와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여 변화합니다.
한 번 사용하면 일정 시간 경과해야 다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해설에는 스킬 치도 대기 시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어떤 스킬 값에도
마스터리 레벨 1에서 540 분 마스터리 레벨 2 분 마스터리 레벨 3에서 60 분 거리에 있고, 마스터리 레벨 이외는 참조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설명
  Holy Fist 활성 40
Chivalry (기사도) 공격 (영창) 없음
대상으로 에너지 특성 주먹을 날립니다.위력은 기사도 맞춤법 베스트 웨폰,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술자가 높은 카르마, 혹은 적이 언데드의 경우 대미지에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조사 홀리 라이트에 가까운 에너지 특성의 기사 마법입니다.이동할 수 없습니다 시전시 공격 모션의 정지 (지연)가 발생합니다.
데미지 계산에는 몇 가지 요소가있는 것 같고, 기사도 스킬 치와 마스터리 레벨에 따른 참조 비중이 크고, 카르마 0과 20000의 차이에서도 30 ~ 50 % 정도 데미지에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언데드에 대해서는 2 배의 데미지가 나오고 있습니다.조건을 최대로하여 에너지 저항 0 언데드에 사용한 경우는 350 부근의 타격을줍니다.
일반적인 구성의 전사가 에너지 저항 50 정도의 언데드를 제외한 몬스터에 사용하면 50 ~ 70 데미지가 기준이됩니다.

 

닌짓수 마스터리

설명
  Shadow 활성 10 (유지 비용 4)
Ninjitsu (인술) 역량 강화 (유지) 없음
닌자는이 능력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마나를 소비하고 인술 기술, 스텔스 기술, 그리고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데미지를 받아도 은신 상태를 파헤쳐 어렵습니다.
조사 하이드와 스텔스 상태를 파헤쳐 어렵습니다.마스터리를 발동 시키면 상태 효과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유지 비용에 마나코스토 경감 효과는 유효 소비 마나는 고정 4로되어 있지만 실제로 마스터리 레벨 1에서 12 (8) 정도 마스터리 레벨 2에서 8 (5),
마스터리 레벨 3에서 4 (2 ) 괄호는 마나코스토 40 % 때이되고있는 것 같습니다.마나의 자연 회복력에 따라서는 영구 보존도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설명
  White Tiger Form 활성 10
Ninjitsu (인술) 변신 (영창) 없음
백호로 변신하여 방지 및 해결 상한이 높아집니다.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공격 회피의 기회와
인술 기술과 베스트 웨폰 스킬에 따라 브리드 어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사 백호로 변신하고 회피 +25 회피 상한 +5 및 Evade (Evasion)의 효과를 얻습니다.화이트 타이거 기승 상태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시 데미지 xx의 Bleed (출혈)의 추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xx는 인술 및 무기 스킬 치에 따라 6 ~ 12 사이에서 변화합니다.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Evasion 확률은 변화하는 것 같습니다만, 회피 보정 등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무사도/ 기사도/ 인술의 패시브

설명
  Intution 패시브 0
무사도 / 기사도 / 인술 상태 증가 (자동) 없음
무사도, 기사도, 또는 인술 수련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그 수준에 맞는 마나가 증가합니다.
조사 세트하고 해당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 레벨 1에서 +5 레벨 2에서 +10 레벨 3 +15 마나가 증가합니다.

 

 

포이즈닝 마스터리

설명

 

  Tolerance 활성 20
Poisoning (독) 보조 (세트) 없음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체력을 소모하여 독 스킬 보유자는 독을 받았을 때의 독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조사 이 마스터리를 시전하면 상태에 효과 중 아이콘이 추가 된 이후 체력이 고갈되지 않는 한 몇 번이라도 적에게 독 공격 수준을 한 단계 낮출 수 있습니다
설명
  Injected Strike 활성 30
Poisoning (독) 공격 (세트) 없음
독 스킬 해부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효과 시간 동안 대상의 독 저항을 낮출 수 있습니다.
무기에 도포 된 독도 대상에 포함됩니다.
조사 이 수련은 독 부여 공격을 발동시키는 SPM "Infecting"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SPM 마찬가지로 독 부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적의 독 저항을 몇 초 동안 감소시킵니다. 저하 값은 마스터리 레벨 만 참조 레벨 1에서 PvP5 % PvM10 %, 2 단계에서 PvP10 % PvM20 % 레벨 3에서 PvP15 % PvM30 %가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무기를 분리하면 마스터리를 넣은 상태가 해제됩니다.
설명
  Potency 패시브 0
Poisoning (독) 보조 (자동) 없음
독 마스터리가 유효한 동안 Injected Strike를 사용하면 독 스킬 해부 스킬 마스터리 레벨에 따라 독 충전을 소비하지 기회가 있습니다.
조사 Injected Strike를 사용했을 때 일정 확률로 무기에 충전 된 독 효과를 소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동 확률은 독 스킬 해부 스킬 마스터리 레벨을 참조하고 47 ~ 80 % 사이에서 변화합니다.

 

 


 

 

감사합니다.

 

위글의 스킬설명 출처는 여기 입니다. https://w.atwiki.jp/uo00/pages/999.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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