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바일게임/울티마 온라인 마고 이야기

울티마 온라인 전송 가루 (퀘스트) 구하기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3. 19.

울티마 온라인 전송 가루 구하기 (개미굴 퀘스트)


울티마 온라인에는 전송가방 이라는 것이 있어 가방에 있는 어떠한 아이템을 은행으로 바로 보내는 역할을 하는 가방이 있습니다.

전송가루 퀘스트


이는 한번 보낼때 1개의 전송가루를 소모합니다. 무거운 돈을 보낼때 주로 사용하는데 이런 전송가방에 쓰이는 전송가루 를 구하는 퀘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송가루는 개당 1만원에 거래되는 만큼 초보들이 초반에 돈벌기 굉장히 편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제가 게임을 즐기고 있는 서버는 울티마 온라인 한국서버 '마고' 서버입니다.

전송가방이 없다면?

울티마 온라인 전송 가방 구하기

울티마 온라인 전송 가방 구하기 울티마 온라인에는 어떠한 아이템을 은행으로 전송해주는 전송 가방이 있습니다. 이 전송 가방은 전송가루로 충전이 가능하며 보통 무거운 돈 등을 은행으

gddong22.tistory.com

울티마 온라인 전송가루 퀘스트

1. 준비물 준비하기


개미굴 이동에 앞서 여러번 왔다갔다 하지 않도록 준비물을 챙깁니다.

씨앗은 보글링 위습 등을 잡아 아무 씨앗이나 구합니다.

저희 서버만 120하향조정했는데 다시 정상적으로 200개 조정함. 그래서 200개 입니다.

*원래 퀘스트에서 주기포자는 200개 이며, 100개의 전송가루를 줍니다. 제가 이용하는 마고서버에서는 120개 주기포자로 조정했고 60개의 전송가루를 얻을수있었습니다

2021  6 월 주기포자 정상 원복 200개입니다


물은 루나은행 2층 웨이터에서 8개를 사시면 됩니다. (저희서버 기준입니다. 없으면 다른 웨이터한테 사세요)


주기포자 120개는 이제 개미굴로 이동하여 사냥을 하며 얻어가면 됩니다.

*타 서버 이용중이시라면 꼭 주기포자 200개 준비해가심이 좋습니다. (이동하면서 틈틈히 사냥하여 주기포자 200개 만들어가시길..)

2. 개미굴 이동

트라멜에서 하는 이유는 개미굴 안에서도 리콜이 되므로 편함

3. 퀘스트 받기


미녹 게이트에서 앞에 있는 개미들을 잡고 주기포자를 모우면서 들어옵니다.


위 순서대로 이동합니다.


이놈에게 말을 걸어야하는데 말거는 버튼이 생성이 안됩니다.

준비해온 씨앗을 줍니다.



까만 개미 7마리를 잡아라고 합니다.

4. 검은 개미 잡기


저희 서버 기준 루나 4시 입구에 바로 던전크리스탈, 마을 크리스탈을 모아놓은 집이 있습니다.

위와 같이 표시된 던전 크리스탈 앞에서 'dungeon wind' 를 치게되면 바로 윈드로 이동합니다.

이제 윈드 입구에서 검은 개미들을 잡으며 준비물 중의 하나인 주기포자 200개를 열심히 모웁니다.

7마리를 잡으면 퀘스트 완료 창이 뜹니다.

돌아가서 말걸어라 합니다.

주기포자가 120개가 아닌분은 여기서 열심히 모우고 갑니다.

5. 물


검은개미 7마리를 잡고 말을 걸면 물 8개를 좀 길어오랍니다...


준비해왔던 물을 퀘스트 개미가 있는 곳 밑에 물통에 붓습니다.

물 더블클릭 -> 통 클릭 8개 다 붓습니다.


다부으면 퀘스트 완료가 뜹니다.

6. 주기 포자 120개


위에서 말씀드렸듯 원래는 주기포자 200개를 들고가야 하는게 맞습니다.

*저희 서버만 120개입니다. 정섭이나 타섭은 200개일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200개 모아서 가세요!!

주기포자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주면 먹을만큼만 먹고 나머지는 가방으로 들어오게 되며, 전송가루는 은행으로 바로 들어가게 됩니다.

가방에 전송가루가 안들어와서 놀래지 마세요!!

은행에 전송가루


감사합니다.



[게임, 모바일게임/울티마 온라인 자료 및 커스텀] - 울티마 온라인 (악세 큼+마법간소화+트리핵)

울티마 온라인 (악세 큼+마법간소화+트리핵)

울티마 온라인 (악세 큼+마법간소화+트리핵) 악세서리 크기조정 = 귤님하 작품 이외 트리핵 밑 전체마법 간소화(타일버전) 압축 푼 후 울온 폴더에 덮어쓰면 됩니다. 원래 오리지날 버전 이나

gddong22.tistory.com

[게임, 모바일게임/울티마 온라인 마고 이야기] - 울티마 온라인 한국 프리서버 프리샤드 (UO Freeshard in Korea)

울티마 온라인 한국 프리서버 프리샤드 (UO Freeshard in Korea)

울티마 온라인 한국 프리서버 프리샤드 (UO Freeshard in Korea) 새해 명절을 맞이하여 울티마 온라인이라는 게임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물론 울티마 온라인 한번만 해보신분들은 그 매력에

gddong22.tistory.com

[게임, 모바일게임/울티마 온라인 아티팩트 (유물 Artifact)] - 울티마 온라인 아티팩트 총정리

울티마 온라인 아티팩트 총정리

울티마 온라인 아티팩트 총정리 울티마 온라인 아티팩트 총정리 입니다. 모든 아티팩트를 작성하였으며 빠진 부분이나 빠진 가이드가 있다면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여나 제가 하는 서버

gddong2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