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방송연예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논란 끝!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 26.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논란 끝!

 

생생정보에 이피디만 나오면 성별 논란이 항상 이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녁식사 시간에 시청하는 생생정보는 구 생생정보통이었습니다. 격주에 한번씩 등장하는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에 대해 알아봅시다.

생생정보 이피디의 본명은 이지윤 입니다. 정말 얼굴을 한번 보면 남자야? 여자야? 가 절로 나오는 그런 얼굴입니다. 헤어스타일이 짧고 힘쓰는거나 털털한 모습이 남자를 연상하게 하지만 제법 곱상하고 여리여리한 외모, 목젓이 없는 모습,그리고 본명이 여자를 연상케 합니다.

생생정보에서는 이피디 성별을 공개적으로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프로그램의 컨셉상 이피디의 성별을 궁금해 하는 것이 컨셉이라나 뭐라나..

방송이 끝나면 항상 성별을 묻는 글들이 올라옵니다. 촬영이 끝이나도 '그래서 여자에요? 남자에요?' 라고 직접 묻는 시민들도 많습니다.

과거 생생정보 이피디는 여자 목욕탕에 들어가서 촬영을 한적이 있는데, 이것이 정말 이피디 성별의 큰 힌트라고 봅니다.

 

생생정보를 위해 바다입수나 다이빙, 패러글라이딩도 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이피디는 인기가 많아져서 아침마당에도 출연하기도 했었습니다.

 

아무튼 생생정보에서는 이피디의 정보를 정확하게 밝힐 생각은 없나봅니다. 항상 유쾌한 모습으로 전국 방방곳곳을 소개시켜주는 이피디님 앞으로도 건강하게 많은 곳 소개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정확한 성별은 아시겠죠? 한가지 더 힌트를 준다면 방송에서 '이피디 누나' 라고 부르는 장면도 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이피디의 프로필은 밝혀진 바가 잘없습니다.

 

신비주의 리포터 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