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뉴스

꽃 mbti 테스트 주소 (1억후원 달성한 꽃 테스트)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22.

꽃 mbti 테스트 주소 (1억후원 달성한 꽃 테스트)

 

최근 꽃 mbti 테스트가 화제입니다. 

본인의 꽃 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이 된다고 하네요.

 

제가 봤을때는 42만 8천번 이상의 따뜻한 마음이 공유 되어있다고 나오네요.

 

이렇게 좋은 꽃 mbti 테스트 안해볼수가 없겠죠.??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재밌는 테스트도 해보고 후원도 하니 일석 이조네요.

 

현재 목표 달성률은 400프로가 넘었네요.

 

 

저는 테스트 결과 인기많은 백정화가 나왔네요. 다들 한번 즐겨보세요~

 

댓글